>HOME > 문화/연예
"외계인 대사관, DMZ에 유치하라"···라엘리안 퍼포먼스 -엘로힘이 인간을 포함한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들을 창조했다고 믿는다. 그 외계문명은 지구와 비교해 과학적으로나 철학적으로 훨씬 더 진보했으며 매우 평화적- -공식적인 만남이 이뤄진다면, 그것은 인류의 복-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4.07 11:1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행사에 참가한 라엘리안들

정윤표 한국라엘리안무브먼트 대표는 "외계문명인들(엘로힘)을 지구로 맞이할 대사관 건설과 관련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며 "국제라엘리안무브먼트는 외계인(ET) 대사관 유치를 희망하는 첫번째 국가와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외교관계에 관한 비엔나 협약의 새로운 의정서인 '외계인 대사관 관련 선택의정서(임시 의제)'를 토의할 첫 국제회의를 개최하도록 UN에 촉구할 것"이라는 국제라엘리안무브멘트의 메시지도 전했다. 



한국라엘리안무브먼트 사진제공

"어떤 나라들은 외계문명이 지구를 침략할 것이라고 잘못 생각하고 그들과의 전쟁을 준비하고 있지만, 우리는 그런 낡은 호전적 태도를 세계적 평화운동으로 상쇄해야 하며, 사람들에게 '우주 별나라에서는 평화 만이 올 수 있다' 알려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정 대표는 "엘로힘이 인간을 포함한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들을 창조했다고 믿는다. 그 외계문명은 지구와 비교해 과학적으로나 철학적으로 훨씬 더 진보했으며 매우 평화적이다. 인류의 창조자들과 공식적인 만남이 이뤄진다면, 그것은 인류를 평화로운 황금시대로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