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제1회 국제작품전시전 "고대에서 미래까지 미메시스" - 한류열풍 글로벌 시대를 맞아 우리 예술 작품을 널리 알려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0.07 01:3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사단법인 한국 전통문화연구진흥원(이사장 이승미)는 제1회 국제작품전시전 "고대에서 미래까지 미메시스"라는 작품 전시회를 베트남 하노이 한국 문화원에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국제작품 전시회는 다음 달 11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베트남에서 우리 문화의 역사와 특성을 가지고 현지 관람객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전시회 출전할 작품은 동양화, 나전칠기, 도자기, 공예, 한복, 전통 머리, 머리카락 공예, 장신구, 네일아트, 전통매듭공예, 민화  등 11개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며, 현재 참가 인원만 해도  200여 명이 훌쩍 넘은 상태이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 전통문화연구진흥원 이승미 이사장은 전통문화에 대한 사회 인식을 제고하고 문화 재창출을 위한 연구 진흥을 목표로 문화행사, 사회봉사, 교육, 전시 및  다양한 계획으로 추진해오고 있으며, 좀 더 나아가 한류열풍 글로벌 시대를 맞아 우리의 예술 작품을 널리 알리고 작가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함과 동시에 대한민국의 유구한 역사적, 슬기로운 지혜와 그 능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김사진 1
  2. 조균우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