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옥토끼 이미징, MBC ‘두니아’ 뮤직비디오 옥토끼우주센터에서 촬영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공간-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6.27 00:3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옥토끼 우주센터 입구.

옥토끼 이미징이 MBC 예능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소가 인천시 강화군에 위치한 옥토끼 우주센터의 ‘공룡의 숲’이라고 밝혔다.


지난 2007년 5월에 문을 연 옥토끼우주센터는 우주항공 교과학습, 서바이벌 탐험, 아웃도어 활동놀이가 집합된 최초 체험형 항공우주 테마파크이다.


3000여 평의 실내전시공간과 1만 6000여평의 실외 전시공간을 갖춘 과학 체험공간으로 어린이들의 현장체험학습 공간뿐만 아니라 가족 관람객들이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에듀테인먼트 공간이다.


주요 시설로는 500여점의 실제 NASA 및 항공우주 전시물과 3D 영상관, 무중력 우주 체험과 야외 테마공원, 쥬라기 60여 마리의 움직이는 공룡의 숲, 로봇공원, 사계절 썰매장, 은하수 유수풀, 물대포공원, 로고스 가든 등이 조성돼 있다.


은하수 유수풀은 여름에는 수영장으로 이용되고 봄, 가을에는 보트장으로 겨울에는 Snowy 썰매장으로 이용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시설 중 하나이다.


이번 두니아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소개된 옥토끼 우주센터의 공룡의 숲에선 ‘두니아’ 방송 출연진 유노윤호, 샘 오취리, 돈 스파이크, 딘딘 등 10인처럼 아이들이 소리나고 움직이는 쥬라기 60여종의 공룡들을 만나며 리얼(Real)과 언리얼(Unreal)의 생존 서바이벌을 가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 O.S.T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가수 에일리 역시 아이들에게 동심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옥토끼 우주센터를 직접 경험할 수 있어 흥미로워 했다고 옥토끼이미징은 밝혔다.


또한 옥토끼이미징의 맘스코딩 에듀와 함께 야간불빛축제로 에어로켓 발사체험, 드론조종 체험, 마술&풍선쇼, 그리고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이 준비돼 있다.


아울러 계절이벤트로 도시아이들이 겪어볼 수 없는 농촌의 생활체험, 외갓집의 추억, 먹거리의 소중함과 흙이 주는 따스함을 알 수 있도록 9월 고구마, 콩수확 체험 활동이 있으며 개인별 수확한 고구마는 직접 가져갈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옥토끼 우주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