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성오인성교육원, 찾아가는 문화공연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6.26 14:24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다정한 마을 쌍용예가 광장에서 뉴키즈스타즈가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성오인성교육원)

성오인성교육원이 주최하고 해피줌 후원회가 후원하는 ‘우리지역 주민을 위한 찾아가는 문화공연’이 지난 23일 중앙공원에 이어 다정한 마을 쌍용예가 광장에서 두 번째로 열렸다.


문화공연은 창작댄스 애한, 춘향, 일무일심 등 다양한 공연과 마인드 교육, 엄마와 함께하는 자제력 게임 골프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주민들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이들과 가족들, 연로한 부모의 손을 잡고 함께 문화공연을 보기위해 광장을 찾았다.


주민들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박수로 화답했으며 특히 아동 뉴키즈스타즈, 청소년 IBW 공연단의 공연은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과 아름다운 미소에 관객들은 연신 박수를 보냈다.


이날 성오인성교육원 강석진 강사는 “행복 마인드는 어려움을 겪고 이겨내는 것에서 얻어지는 것”이라며 “아이들이 댄스를 하면서 힘들고 어렵지만 서로를 생각하는 배려의 마음과 자신의 한계를 부딪치면서 넘을 수 있는 마음을 배우기 때문에 밝은 미소로 멋진 공연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우리 지역 주민을 위한 찾아가는 문화공연은 관객들로부터 유쾌하고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해 주었다”며 “앞으로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