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 안산에 특별한 예술열차가 정차한다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안산시 관내 주요역 광장에서 문화 공연 실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6.19 02:12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코레일 안산역(역장 박상섭)이 6월부터 10월까지 ‘문화가있는날’인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안산시내 주요역사 광장에서 문화징검다리 예술열차 안산선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화징검다리 예술열차 안산선은 철도이용고객과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전철역’이라는 일상 공간을 문화적 공간으로 변모시키고자 추진한 행사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안산문화재단이 주최 및 주관하고 코레일이 후원하고 있다.


이번 공연일정은 오는 27일 반월역을 시작으로 초지역(7월25일) 안산역(8월29일) 상록수역(9월29일) 중앙역(10월31일)에서 오후3시부터 오후7시까지 각역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문화 공연과 ‘아트마켓’운영을 통해 풍성한 볼거리,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상섭 안산역장은“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문화징검다리 예술열차 안산선이 안산시의 대표 문화 행사로 자리맺음 하고 있어 지역주민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앞으로 지자체와 공동으로 문화 콘텐츠를 개발해 안산 관내 모든역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싶은 역으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