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사람이 있는 관광, 여행으로 행복한 삶 -KTO 사회적 가치 전략 마련 및 사회적 가치 나눔 활동 진행-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6.26 23:4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한국관광공사 원주 본사에서 열린 공사 창립 56주년 기념행사에서 안영배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 이하 공사)가 25일 원주 본사에서 열린 창립 56주년 기념행사에서 관광 부문의 공공성 창출과 확대를 위한 ‘KTO형 사회적 가치’를 선포하고 그 실현을 위해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공사 전 직원은 이날 사회적 가치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원주 중앙시장을 방문, 재래시장 활성화 행사를 가졌다.


 ‘사람이 있는 관광, 여행으로 행복한 삶’이라는 비전을 향해 공사가 실현해 나가야 할 사회적 가치로 제시된 항목은 관광복지, 일자리 창출, 지역 발전, 상생협력 4가지이며 공사는 이를 위해 네가지 전략적 지향점을 밝혔다.


우선 국민의 관광향유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관광분야에 특화된 일자리 창출을 선도한다.


또 관광을 통한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사회 및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통해 지속가능 경영을 구현한다.


이밖에 관광과 연계한 환경보전 전략을 수립하고 유관기관 공동으로 주요관광지 환경보전 및 훼손 방지를 위한 현장캠페인도 추진한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