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단단히 벼른 그녀들이 돌아온다 걸그룹 "홀릭스" 컴백!! -걸그룹 "홀릭스" 수 많은 팬들은 잔뜩 기대에 가득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8.07 17:2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가요계 발랄함의 최고치를 보여 주고 있는 걸그룹 "홀릭스"그녀들이 돌아온다는 소식을 접한 수 많은 팬들은 잔뜩 기대에 가득 차 있다.

2집 [펑키 덩키]의 활동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가 하며, 특히 해외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 왔던  걸그룹 "홀릭스(유림, 민아, 연정, 윤성)"가 컴백을 위해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라고 L.P.A엔터테인먼트 소속사는 7일 밝혔다.
 
이번 3집 앨범은 그동안 1집과 2집이 10대 걸그룹의 귀여움을 강조했다면, 이번 앨범은 멤버 전원이 10대에 이어 20대를 넘어 더 발랄하고 파워풀한 콘셉 이라고 소속사 측(L.P.A 엔터테인먼트)은 전했다.





 아울러 지난 7월 음원 녹음과 뮤직비디오를 마치고 마지막 점검함과 동시에 컴백한 여러 방송 예능 프로를 출연하며, 예능 방송과 컴백 홍보를 함께하고 있다.

이 수순은 기존 메이저 아이돌 그룹들이 진행했던 방식으로 이제 "홀릭스"도 단단히 벼르고 컴백하는 분위기며, SBS IN [넌 나의 루키]라는 신인 아이돌 예능 프로와 UMAX [황제성, 양기우의 신인식단 시즌 2] 출연으로 제대로 된 끼를 보여주고, 발랄함을 강조하는 3집과 연결하는 모습이다.
 
또한, 소속사 측은 많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부분도 팬들에게 충분히 설명했으며, 원래 5인 체재였지만 멤버 중 윤주 양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3집 활동부터는 함께할 수 없게 되므로 홀릭스와 소속사 측에서는 많은 고민을 했고, 타 기획사의 흐름이라면 멤버 충원이나 컴백 시기를 조절했겠지만 과감히 정면돌파를 택했다.

한편, 소속사 (이설, 대표)는 아직까지 음원, 콘셉 , 의상, 뮤직비디오 등등 베일에 싸여 오픈 시기를 조절하고 있지만 모든 콘셉 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은  8월 둘째 주 그 윤곽이 나타날 전망 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