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도서, 김 대리는 어떻게 1개월 만에 작가가 됐을까 출간 -30일에 완성하는 책 쓰기-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8.29 23:1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김 대리는 어떻게 1개월 만에 책을 쓰고 작가가 됐을까 입체표지.(사진제공=씨즈온)

실전 책 쓰기도서가 출간됐다.


도서 ‘김 대리는 어떻게 1개월 만에 책을 쓰고 작가가 됐을까’(미다스북스)는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한 책 쓰기 실전 성공전략을 전한다.

 
22년 동안 200권 가량 책을 쓴 베테랑 작가인 김태광 저자 역시 초기에는 출판사에서 500번 넘는 퇴짜를 맞으며 고배의 세월을 보냈다고 한다.


이후 출판사들이 선호하는 주제와 독자들이 원하는 트렌드를 연구하며 성공적인 출간기획 이론을 정립했다.


그의 20여 년의 연구를 담은 책은 목차의 순서에 따라 1개월 만에 작가로 거듭날 수 있는 방법을 알린다.


특히 직종, 분야로 구분된 21개의 주제선정 기술 실전 케이스는 독자들이 적용하는 데 있어서 더욱 유익하다.


총 4장으로 구성된 책은 직장인들이 책을 써야하는 이유와 책을 쓰면 바뀌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 하며 시작한다.


이어지는 3장에서는 실전에 적용 가능한 주제정하는 기술과 함께 김대리가 1개월 만에 작가가 될 수 있었던 3단계 비법에 대한 4장으로 마무리 된다.


특히 마지막 장은 베스트셀러가 되는 주제의 기획, 우너고 쓰기의 원리와 실전 적용법, 출판사와 계약법을 차례로 알려주며 당장 책을 써야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함께 정리하고 있다.


책 쓰기 코치로 활동하고 있는 저자 김태광은 ‘한국책쓰기1인창업코칭협회’를 운영, 총 700여 명 이상의 작가를 배출한 전문 출판기획자로 대한민국 공감브랜드대상, 코리아 혁신대상 등 수 많은 부문의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의 부인이자 공저 권동희 저자는 작가 브랜드 컨설팅을 진행하는 ‘위닝북스’의 대표로 기관, 기업 등에서 활발히 강의하고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