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내손2동 저소득 아동, 레일바이크로 '힐링나들이'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마련, 의왕왕송호수공원 구경하며 신나는 체험‧학습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9.29 07:02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의왕시 내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최근 지역 저소득층 아동 10명과 함께 왕송호수공원으로 나가 의왕레일바이크를 타 보고 자연학습공원을 둘러보는 등 아동들의 정서 및 신체발달을 위한 신나는 ‘힐링나들이’를 즐겼다.

 

어린이들과의 나들이는 내손2동 관내 저소득층 가정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커 나가는 데 필요한 신체적․정서적 발달을 돕고 다양한 체험 및 학습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힐링나들이에서 아이들은 왕송호수를 한바퀴 도는 의왕레일바이크를 타 보고, 조류생태과학관과 자연학습공원을 관람하면서 자연 생태계에 대한 궁금증을 체험으로 풀어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들은 특히 그동안 의왕시에 살았으면서도 처음 타보는 레일바이크에 많은 관심과 흥미를 보였다.

 

김성숙 내손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아이들끼리도 처음에는 낯설어 하다가 나중에는 장난도 치고 힘들 때 서로 힘을 내자고 격려할 때 가슴이 뭉클해지면서 정말 뿌듯한 마음이 들었다.”며 “우리 협의체는 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추진할 나갈 계획이니 주민들께서도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송진호
  2. NKBS 뉴스통신사 양우진 기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