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김포시 독거노인.소년소녀 가장 .소외층돕기 제5회김포시 한마음 노래자랑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0.10 15:4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신유철 실버천사 (중앙좌측)중앙회은 봉사자들에게 감사패을 증정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날 김포 시장표창에는 김현미 정대석 ,홍철호 국회의원(새누리당, 김포을) 표창 태도철 노영희 손영창, 김두관 국회의원(더블어민주당, 김포갑) 표창 조용재, 이나경, 이승열, 유영근 시의회 의장 표창 김수연 수여 하였다.

 

본선에 진출한 33명이 최선을 다해 노래경연 한 결과 대상에 이순덕, 금상 차경혜, 은상 김상중, 김경호, 동상 최선희, 이경연, 인기상 조희영, 김동해, 장려상 김윤화, 최지영이 차지했으며 특별대상은 김동길(90)백년의 약속을 이절까지 열창으로 하였으며, 이날 출연자들 중에서 최고 고령자로서  특별대상을 차지했다.

 

신선미 대표는 대회사에서 김포시 한마음 노래자랑을 통하여 사랑실은 실버천사봉사단체는 부족하지만 적은 후원금으로 독거노인 및 소년 소녀 가장을 돕기 위하여 더욱 노력 할 것이며 김포시민 노래자랑 행사로 시민이 따뜻한 정을 나누며 어느 누구나 문화예술의 다양한 지역발전과 소외된 이웃들의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유영록 김포시장은 봉사자에게 표창을 수여하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본사B D


또한 홍철호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어려운 이웃인 독거노인과 소년소녀 가장을 돕기 위한 제5회 김포시 한마음 노래자랑이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며,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은 우리 시민들을 만나는 “소통의 날”을 진행하여 시민들의 좋은 의견을 많이 경청하고 우리 동네 “국회의원으로써 소중한 시민의견을 귀담아 듣게 다고 말했다.

 

두관 국회의원(더불어민주)도 축사를 통해 소외 이웃돕기 “한마음 노래자랑” 개최를 축하며 대자연의 순리와 달리 우리의 삶의 질을 좌우하는 정치권은 오늘도 국민의 염려와 빈축만 사는 것에 정치인으로서 못내 소구하다며 심기일전 늘 김포 시민 편에서 김포 발전에 연구 노력 할 것을 다시 한 번 다짐 했다.

 

유영근 (김포시의회 의장)님도 축사에서 김포시 “어르신들” 그리고 우리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소년 소녀 가장들과 사랑을 나누는 자리에 참석해주신 여러분의 마음은 어려움에 처한 우리 이웃에 큰 힘이 될 것이라 확신하며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지지를 당부 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