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동두천시립도서관, 2016년 하반기『길 위의 인문학』운영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9.23 08:0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동두천시(시장 오세창) 시립도서관은 9월 20일 오후 7시, 1층 문화누리실에서 시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일독일행』의 저자 유근용 강사를 초청하여 ‘읽고 기록하고 행동하라’란 주제로 길 위의 인문학 4번째 강연을 시작했다.

 

○ 유근용 강사는 현재‘어썸피플’이라는 인터넷독서카페 및 국내 최대 자기계발 파워블로그‘초인 용쌤의 자기계발이야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일독일행 독서법과 시간관리, 개인브랜딩 등을 주제로 활발한 강연을 펼치고 있다.

 

○ 이번 강좌에서 강사는 불우했던 본인의 어린 시절과 학창시절, 군복무기간 동안 읽었던 책 한권으로 인해 바뀐 청년시절 그리고 끊임없이 읽고 기록하고 행동하므로 이루었던 자신의 성공담을 흥미진진하게 들려주었다.

 

○ 강사는 “일독일행!” 책을 눈으로만 읽지 마라. 책을 읽었다면 반드시 행동으로 옮기자, 그래야 원하는 인생에 조금씩 다가갈 수 있다“며 책을 읽는 것에 그치지 말기를 강조했다. 

 

○ 이번 강좌는 유근용 강사를 초청하여 9월 23일 오후 7시에 야간 강좌를 진행하며, 길 위의 인문학 마지막 일정으로 그동안  참가했던 수강생들과 강사를 초청하여 뒤풀이하는 후속모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