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포천시, 신북면사무소, 장애인 가구 주거환경개선사업 펼쳐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9.24 10:1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신북면(면장 변긍수) 맞춤형복지팀은 지난 22일 성한환경산업(대표 이성한)과 함께 신북면에 거주하는 장애인 가구의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주거환경개선사업 지원대상은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어떤 물건이든지 버리지 못하고 저장해 놓는 저장강박증과 말기암을 앓던 어머니가 한달 전 사망한 뒤, 쓰레기 더미 속에서 장애가 있는 두 자매가 함께 살고 있는 것을 안타깝게 여긴 새말교회 성도들이 힘을 모아 집 청소를 진행했고, 집안에서 나온 생활 쓰레기만 5톤 트럭 3대 분량을 처리할 수 없어 어려움에 처해 있었던 가구였다.

 

이러한 사정을 전해들은 성한환경산업 대표는 사전답사 후 바로 직원들과 함께 쓰레기 수거 차량과 함께 5톤 트럭 3대 분량을 거뜬히 처리를 해 주어, 두 자매가 쾌적하고 안정된 공간에서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됐다.

 

이에 변긍수 신북면장은 쓰레기 처리의 어려움을 겪고 있었던 차에 흔쾌히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지원해준 성한환경산업 대표와 직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신북면이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아름다운 동행, 맞춤형 복지로 나아가는 일에 동참해 주길 당부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