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북부희망복지센터, 저소득 노인가구에 보일러 교체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0.31 05:02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포천시 북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이민건)는 한국열관리시공협회 포천시회와 함께 10월 27일 관인면과 일동면에 거주하는 저소득 어르신 2가구에 주거환경개선 지원 사업을 펼쳤다. 

 

이번 주거환경개선 지원을 받은 어르신 가구는 노후 되어 고장 난 보일러를 사용하고 있어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가구로, 보일러 교체가 필요한 가구였다. 이에 포천시 북부희망복지센터와 한국열관리시공협회 포천시회에서는 어르신 가정에 보일러를 교체 지원하고 분배기와 순환 모터를 점검하여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보일러 교체 지원을 받은 관인면에 거주하는 최○○ 어르신은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 이번 겨울은 어떻게 보내야하나 걱정이 많았는데 보일러를 교체 해 주셔서 감사하다.” 라며 고마움을 표현하였으며, 주거환경개선에 참여한 한국열관리시공협회 포천시회 회원은 “올 겨울은 유난히 춥다고 들었다. 보일러 고장으로 추위에 싸우는 이웃들을 위해 재능 나눔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 라는 소감을 전했다.

 

포천시 북부희망복지센터에서는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사례관리 전문 기관으로 주변에 어려운 가정이 있거나 후원과 자원봉사로 사랑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분들은 포천시 희망복지센터(1577-5129), 포천시 북부희망복지센터 (031-534-5163)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