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걸그룹 "홀릭스" 컴백... - 2주 만에 예능 방송 3개 프로그램 최고수준에 도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9.17 16:5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걸그룹 "홀릭스"는 지난달  8월 22일 3집 디지털 싱글 앨범 "헤이리더/hey leader" 곡으로 컴백과 동시에  예능 방송을 점령해 팬들의 시선을 끌어모으고 있다.
 
컴백전부터 많은 화제를 몰고 왔으며, 음원 발표 일주일 만에 뮤직비디오 만 부를 기록하고 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열기로 kpop팬들을 놀라게 하며, 이번에는 음원 발표 2주 만에 예능 방송 3개 프로그램 출연해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나가고 있다.


특히 아직은 신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그룹으로는 아주 이례적인 일이지만 출연 방송으로는 [SBS IN "넌 나의 루키"] 프로를 시작으로 해외 방송 전문 채널 [아리랑TV "팝스 인 서울/pops in seoul"] 과 최근에는 케이블방송 UMAX [황제성,양기웅의 신인식당 시즌2]에 출연하여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한편, "신인 식당 시즌 2" 관계자는 "홀릭스 편이 항상 그래왔듯 1회분 편성이었으며, 4시간의 촬영 후 너무나 재미있고 신인답지 않게 퀄리티 넘치는 예능감으로 회의를 걸쳐 2회분으로 편성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