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 가족 여행객 위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실시 -하이난 성 호텔 및 식음료 협회 주관 MICE 등급 조사에서 최고 등급 선정-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9.07 00:2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하이난에 위치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

하이난에 위치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는 가족 관광객을 위해 무료 및 유료 키즈 어드벤쳐 프로그램과 아이들을 위한 쿠킹 클래스, 작은 동물원 조성, 리조트 내 열차 운행 등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하이난은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경관 그리고 최고급 호텔 시설로 손꼽히는 휴양지다. 국내에서도 인천, 대구, 부산 등 직항 노선이 꾸준하게 취항하고 있다.


이에 따라 한국인 관광객 수도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개인 여행객뿐만 아니라 기업 인센티브 여행객 등 다양한 비즈니스 여행객의 수요가 늘고 있다.


때문에 여러 목적의 관광객들을 한 번에 수용할 수 있을 호텔 및 리조트가 주목 받고 있다.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는 하이난 국립해안으로 지정된 하이난 하이탕베이 해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경관으로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10여 개 이상의 수영장과 개별 해변을 보유하고 있어 번잡하지 않게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다.


또한 각종 단체를 위한 약 1500평방미터의 대연회장을 비롯해 600여평의 테라스 등 10여개의 다양한 연회장 및 시설을 갖추고 있다.


올해 상반기 MICE(단체) 등급 조사에서 최고 등급인 ‘AAAAA’를 받은 바 있다.


해당 등급 조사는 하이난 성 호텔 및 식음료 협회에서 108개 하이난 호텔을 대상으로 진행한 심사이며 지난해 하반기부터 하이난성 ‘MICE 전문호텔규정’에 의거해 호텔회의시설 및 직원들의 전문성, 호텔주변환경 등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 총 지배인인 Duncan Yu는 “투숙객들을 위한 놀거리와 볼거리를 끊임없이 개발하는 한편 단체 관광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에서는 한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전용 식사 카드인 골드카드 및 웰컴 드링크, 23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호텔 관련 문의는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의 한국 사무소인 HNM Korea를 통해 가능하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양우진
  2. NKBS 뉴스통신사 양우진 기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