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감동의 기부물결 선도 ㈜하나 (벨라 보르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1.03 12:14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감동의 기부물결 선도하는 (주)하나
감동의 기부물결 선도하는 (주)하나

양주시 ㈜ 하나(벨라 보르사, 대표 서재원)는 2016년 제5회 대한민국 나눔 국민 대상에서 대통령 포장 수상자로 선정돼 3일 양주시 월례조회 시 이성호 양주시장이 전수했다.

서재원 대표는 가죽 코팅 전문 ㈜하나를 운영하며 천연가죽 소재의 명품가방인 벨라 보르사를 론칭 피혁 기술의 선두주자로 명예도 쌓고 있다.

특히 기업을 경영하면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접목 1억 원 이상의 고액 기부자 모임인 양주시 관내 ‘아너 소사이어티’ 1호 회원, 대한적십자사 대의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총재, 양주사랑 포럼 목화장학회 회장 등을 역임하며 매월 200만 원씩 5년간 1억 원을 기부하고 있다.

2015년에는 불우이웃 돕기 백미 65포 등 500여만 원 상당의 기부식품과 물품을 기증하고 보육원과 장애인 시설 돕기, 다문화가족지원, 저소득층 청소년들의 장학금 지원, 국제봉사기구인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정기후원 등 기부문화를 전파하는데 몸소 실천하고 있다.

또한 2016년에는 부부가 모두 아너 소사이어티로 등록 사랑의 장기기증 서약과 장기기증 캠페인에도 적극 참여 어려운 장기부전 환우들을 돕는 후원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사할린 이주동포 경로잔치 및 이주 캠프 운영 등의 각종 지원 사업을 통해 사할린 이주동포들의 정착에도 이바지하는 등 양주시 감동 365 시책에 부흥하며 감동 나눔 문화를 선도하고 있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최근 론칭한 ‘벨라 보르사’ 매장을 통해 생명 나눔 가게에 참여하며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있는 서재원 대표는 “양주지역의 모든 이들이 생명 나눔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도록, 벨라 보르사가 생명 나눔의 베이스캠프가 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고 했다.

시 관계자는 사회 전반 경기불황으로 기부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이런 감동 나눔의 불우이웃 돕기 기부가 릴레이 되고 있어 감동 나눔 조성에 앞장 서주신 ㈜하나 대표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