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제34회 익산시립무용단 정기공연 ‘왕도(王道)-기억의 열쇠’오는 12월 1일 공연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1.28 10:49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무용단
무용단
매회 새롭고 화려한 볼거리를 선보이고 있는 익산시립무용단이 12월 1일 오후 7시30분 익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제34회 정기공연 ‘왕도(王道)-기억의 열쇠’를 공연한다.

이번 정기공연은 무왕과 선화의 영원한 꿈과 사랑 속에 남겨진 익산의 역사적 설화이야기를 풀어낸 창작무용극으로 금마의 바람이 부니, 운명의 여신, 흑풍(黑風), 기억의 열쇠, 무왕의 꿈 왕도(王道), 대지의 날갯짓이라는 6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좌석은 전석 무료(초대권)로 이루어져 있고, 공연 당일 18:30부터 좌석권으로 선착순 교환이 가능하며, 초대권은 익산예술의전당, 솜리문화예술회관, 모현도서관, 영등도서관, 부송도서관, 호남문고, 원서점, 유정악기 프라자에서 배부한다.

박종필 익산시립무용단 감독은 “이번 정기공연은 익산의 설화와 역사이야기를 바탕으로 섬세함과 아름다움, 화려한 퍼포먼스로 새로운 익산의 역사문화를 재해석한 작품으로 시민들에게 색다른 흥미와 예술적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했다.

시 관계자는 “문화예술서비스 제공과 삶의 질 향상을 통해 시민이 행복한 품격도시 익산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시립예술단의 공연을 더욱 확대하여 시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에 기여할 것이다”고 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위해
  2. 울릉
  3. 미라클
  4. 피엔엘바이오
  5. 한국
  6. 담양
  7. 이상용 7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