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SK와이번스 김강민 선수,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금 전달 김강민 선수, 5년 전부터 지역아동 위해 비밀리에 기부활동 펼쳐 와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2.14 22:49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SK와이번스 김강민 선수가 후원금 2500만원을 글로벌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본부장 박은숙)에 쾌척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에는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 박은숙 본부장과 어린이재단 인천후원회 김용일 회장이 참석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는 지난 11일 인천 부평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을 통해 전달받은 김강민 선수의 후원금을 지역사회 저소득 가정 아동들의 학습비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김강민 선수의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5년 전부터 도움이 필요한 지역아동들을 위해 주변에 알리지 않고 기부를 해온 것으로 밝혀졌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김강민 선수는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모든 어린이들이 가정 형편에 구애 받지 않고 큰 꿈과 용기를 갖고 자라길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시작했다”며 “지속적인 후원과 더불어 야구경기 관람 지원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박은숙 인천지역본부장은 “김강민 선수와 함께 인천지역 아동지원에 적극 나설 것을 약속한다”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아동들에 보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