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여주 중앙 감리교회 성탄 나눔 ‘훈훈’ 소아암 환자 수술비 및 무료개안수술도 지원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2.27 15:5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여주중앙감리교회(담임목사 유영설)가 성탄절을 맞아 12월 22일과 23일 양일간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여주중앙감리교회 성도들은 지난 22일 보이지 않는 곳에서 따뜻하고 밝은 여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여주 지역 환경미화원과 주차관리요원, 폐기물처리장 직원 그리고 경찰서에서 근무하는 전·의경들에게 위문품 등을 전달했다.

이어 23일에는 관내 병원에 입원 중인 환자들과 여주시청 등 관공서 공무원들에게 460여개의 성탄케이크를 선물하는 등 이웃과의 사랑 나눔을 통해 성탄의 의미를 되새겼다.

여주중앙감리교회는 이 같은 성탄 나눔 행사를 올해로 5년 째 지속적으로 이어오면서 추운 겨울, 여주 지역에 따뜻한 온기를 확산시키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여주중앙교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소아암 환자 4명에게 수술비를 지원했으며, 총 11명의 어르신들에게 무료개안수술을 실시해 주는 등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교회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지난 2002년부터 교인들의 주머니헌금을 모아 추진한 무료개안수술을 통해서는 지금까지 총 76명의 환자들이 새로운 희망의 빛을 선물 받았다.

이 외에도 여주중앙감리교회는 , 사랑의 쌀 나누기 , 각종 문화공연 , 사랑 나눔 바자회 , 소양천 가꾸기 , 중앙로 상권 살리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동행 하고 있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유영설 여주중앙감리교회 담임목사는 “항상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일하시는 분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성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며 “여주중앙감리교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회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Plo
  2. 국회
  3. 울릉도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