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컴백! 걸그룹 "홀릭스 3집 [헤이 리더] 출격! - 아시안 게임과 한국 시리즈 노리고 컴백하는 당찬 걸그룹 "홀릭스" 3집 [헤이 리더]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8.15 18:1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걸그룹 "홀릭스" 3집 앨범 타이틀곡 (Hey Leader/헤이 리더)으로 오는 8월 22일 음원 공개와 이어 23일에는 뮤직비디오를 연달아 공개한다고 L.P.A 소속사 측은 14일 밝혔다.


아울러 공중파와 케이블 음악방송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좀 더 변화된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 주기 위해 예능 프로도 병행한다.


홀릭스의 3집 앨범 [Hey Leader/헤이 리더]는 작사, 작곡에 홀릭스 2집 앨범 "펑키덩키"를 곡을 썼던 유태준, 최성호 가 이번에도 곡 작업을 했으며, 코러스 역시 요즘 아이돌 곡에 빠짐없이 등장하는 현아 가 함께 했으며, 작곡가 유태준 는 "서태지와 아이들" 1집 앨범에 기타리스트로 참여하여 유명세를 탔던 작곡가이다.
 
Hey Leader/헤이 리더라는 곡은 빠른 템포의 리듬에 락을 접목시킨 음악이며, 하이라이트 부분을 들어 보면  "힘들고 슬픈 날들 다 잊어요~ 화이팅! 화이팅! / 우리가 응원할게 헤이 리더~ /현실이 힘들다고 포기 마요~ 화이팅!화이팅!..."


한편 L.P.A 엔터테인먼트 (이설 대표)는 가사 내용만 들어도 어떤 노래인지 알 수 있고,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기를 불어넣어 주는 응원곡이며, 사업가, 자영업,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수험생,집안일을 하는 엄마들... 모두에게 해당하는 응원곡이며, 음원 공개 일정과 비슷하게 아시안게임이 열리게 되어 스포츠 응원곡으로 관심을 받을 거라는 포부도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