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관광공사, 관광업계 종사자 대상 특강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1.13 13:2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특강 관련 포스터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 이하 공사)는 오는 21일, 28일 양일 간 서울 중구 청계천로 공사 서울센터에서 관광업계 종사자 대상으로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여행사, 호텔, 항공사 등 관광업계 종사자 대상 빠르게 변화하는 관광산업과 소비자 특성에 대한 대처 역량을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21일에는 ‘호모루덴스, 새로운 여행소비 세대의 탄생’이라는 주제로 열리고 건국대학교 이승윤 교수가 디지털 시대의 소비심리에 대해 강의한다.


또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는 밀레니얼 세대 여행자의 특성과 SNS 활용 방안에 대해 발표하며 딜로이트 컨설팅 김정열 상무는 관광 인바운드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려준다.


이어 오는 28일에는 ‘변화하는 세상을 읽는 힘’을 주제로 개최된다.


국내 빅데이터 최고 전문가로 평가받는 ‘다음소프트' 송길영 부사장의 빅데이터 강의가 있다.


또한 여가, 숙박 플랫폼기업 ‘야놀자' 김종윤 부대표는 야놀자의 성장과정에 대해 소개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16일까지 ‘관광전문인력포털' 누리집에서 할 수 있다.


인·아웃바운드여행사, 호텔, 항공사 등 관광산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상기 한국관광공사 관광인력교육팀장은 “공사는 향후에도 공공 교육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