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스페샬티 커피전문기업 퓨처스커피그룹, 나눔의 향기 전해 365일 초록우산 산타캠페인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8.10 08:39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퓨처스커피그룹 이동우 대표(왼쪽)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 박은숙 본부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스페샬티 커피전문기업으로 원두납품, 원두 ODM(제조개발생산) 사업을 하고 있는 퓨처스커피그룹(대표 이동우)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본부장 박은숙)에서 진행하고 있는 365 초록우산 산타캠페인에 정기후원 산타로 참여해 진한 나눔의 향기를 퍼트릴 예정이다.


인천시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에서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365 초록우산 산타캠페인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찾아오는 일시적인 산타가 아니라 365일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아동들에게 든든한 정기 후원자가 돼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지역사회 인재로 발돋움 할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산타를 모집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집된 후원금 전액은 인천지역 희귀난치 환아 및 가족, 저소득 아동들에게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퓨처스커피그룹 이동우 대표는 “올해 자녀가 태어나는 과정을 보면서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기여하고 싶은 생각을 갖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판매하는 커피 수익금의 일부가 어려운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면 큰 보람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 주위에 나눔을 실천하고 싶은 개인, 기업, 단체 등 누구나 산타로 참여할 수 있는 365 초록우산 산타캠페인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를 원하는 이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032-875-7010) 으로 연락하면 된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