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터키항공, 특가밖에 모르는 당신을 위한 특기사 프로모션 실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2.08 12:0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터키항공이 유럽 항공권을 구매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사진제공=터키항공)

세계 최다 취항 국가 수를 자랑하는 터키항공이 오는 22일까지 유럽 항공권을 구매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특가밖에 모르는 당신을 위한 특기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계와 하계로 나눠 유류 할증료와 세금을 포함한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동계 항공권은 이코노미 클래스 78만원(53개 도시), 비즈니스 클래스 204만원(60개 도시)부터, 하계 항공권은 이코노미 클래스 93만원(21개 도시), 비즈니스 클래스 224만원(60개 도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여행 일정은 동계 특가 3월 31일까지, 하계 특가 4월 1일~10월 31일까지이며 항공권은 터키항공 한국지사 또는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터키항공 이용 여행객 중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설 연휴 동안 터키항공 인천발 항공편(TK91/TK89편)을 이용하는 탑승객에게 ‘비타브리드 듀얼 마스크 에이지 디파잉 앤 퍼밍 마스크팩’(1인5매입 1팩)이 증정된다.


터키항공 카운터(J카운터)에서 수속 후 터키항공 탑승권과 카카오플러스친구 추가를 인증하면 받을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특기사 프로모션과 설 연휴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터키항공 카카오플러스친구(@turkishairline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NKBS 뉴스통신사 양우진 기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