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관광공사, 관광벤처기업과 함께 떠나는 겨울 이색 테마여행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2.05 10:0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강옥희)가 ‘평창여행의 달(2월 9일-3월 18일)’을 맞이해 동계올림픽이 개최되는 평창, 강릉, 정선 일대에서 즐길 수 있는 ‘관광벤처기업과 함께 떠나는 겨울 이색 테마여행’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여행에 특별함을 더하는 관광벤처기업이 각 기업의 특색을 살려 더욱 특별하게 준비한 10개 테마여행은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겨울축제 프로그램부터 자전거 라이딩, 눈꽃트레킹, 백패킹, 스키/보드캠프 등 활동형 여행객들을 위한 상품과 눈꽃 속을 달리는 트레일러닝, 보물찾기하듯 표식을 따라 달리는 해쉬런, 산 속에서 즐기는 설피 트레킹과 산악스키까지 독특한 프로그램으로 가득하다.


프로그램별 세부정보는 평창여행의달 홈페이지 내 ‘관광벤처기업 겨울 이색 테마여행’ 배너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으며 링크된 각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관광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창의적 관광활동을 제공하는 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매년 ‘관광벤처사업 공모전’을 통해 관광벤처기업을 선발하고 있으며 이들이 개발한 상품과 서비스를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홍보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안효원 관광벤처팀장은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많은 이들이 관광벤처기업의 참신한 프로그램과 함께 강원도 겨울여행을 만끽하고 이런 경험을 통해 관광벤처기업이 더욱 관심을 받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