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인천시티투어, 설 맞이 프로모션 시행 개띠 고객 무료탑승, 2인 이상 탑승 시 통합권(일반) 20% 할인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2.13 01:3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인천시티투어 리플릿 이미지.(사진제공=인천관광공사)

인천관광공사가 설 연휴를 맞아 13일부터 오는 18일까지(설 당일은 운행 휴무) 설맞이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무술년 개띠 해를 맞아 개띠 고객(신분증 소지자 限)에 대한 무료탑승 혜택을 제공하며 설 연휴 및 봄 방학 기간 가족단위 이용객 유치 활성화를 위해 2인 이상 탑승 시 통합권(일반권 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시티투어는 지난 해 2층버스 4대를 도입하고 시티라인과 바다라인 노선을 신규 운행하며 지난해 12월 한 달 간 무료 시범운행 기간 중 총 4158명이 2층버스에 탑승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 노선인 ‘섬라인’은 송도와 월미․개항장을 순환하는 노선으로 차이나타운, 월미도 등 인천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시티라인은 송도를 출발해 소래포구, 부평, 구월동 등 인천 도심을 순환하며 새로움과 전통이 어우러진 인천을 선보인다.


바다라인은 인천대교와 인천국제공항, 파라다이스시티, 을왕리 해수욕장 등 2층버스를 타고 인천의 풍경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노선으로 운행된다.


순환형 3개 노선은 서로 환승이 가능하고 정류장에서 자유로운 승하차가 이뤄지는 만큼 예약 없이 각 정류장에서 선착순으로 탑승한다.


이용 요금은 일반 성인 기준으로 통합권(모든 노선용) 1만원, 단일권(섬라인, 시티라인) 5000원이다.


이번 설 맞이 프로모션 기간(13일~15일, 17일~18일/ 16일 설당일 운행 휴무) 동안 신분증을 소지한 개띠 고객은 무료탑승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2인 이상 탑승 시 통합권(일반)을 20% 할인된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설을 맞아 많은 분들이 인천 시티투어를 통해 즐거운 인천 여행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아울러 다음달 중 시티투어 노선이 새롭게 개편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용시간과 요금 등 자세한 정보는 시티투어 안내 전화(032-772-4000) 또는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 인천의 각 관광안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임택 기자
  2. 양우진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