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연플리3' 라이징스타 배현성, '예전의 오늘' 뮤비서 감성미 폭발 - 신예 배현성, ‘공조’ 김성훈 감독 연출 뮤비서 감성 열연 ‘눈도장 쾅’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4.02 15:5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사진- 어썸이엔티 제공
사진- 어썸이엔티 제공


지난 30일 공개된 싱어송라이터 이우의 타이틀곡 ‘예전의 오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현성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시며 이목을 집중시킨 것.

두 남녀의 이별 이야기를 담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배현성은 사랑했던 이를 그리워하는 남자 주인공으로 분해 섬세한 감정 열연으로 눈길을 끈다. 금방이라도 눈물이 떨어질 것 같은 아련한 눈빛을 통해 이별을 마주한 쓸쓸하고 애틋한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헤어진 연인을 떠올리며 드넓은 갈대밭을 정처 없이 걸어 다니고, 자신에 대한 기억을 지우려는 연인을 향해 달려가다 마주한 어둠에 무릎을 꿇고 절절한 눈물을 흘리는 등 되돌릴 수 없는 지난 사랑에 아파하는 남자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이별을 경험한 이들의 무한 공감을 불러일으키기도. 끝내 사랑을 붙잡지 못하고 혼자만의 슬픔 속에 남게 되는 배현성의 공허한 모습은 ‘예전의 오늘’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어우러져 애잔함을 배가시킨다.

배현성이 출연한 ‘예전의 오늘’ 뮤직비디오는 영화 ‘공조’, ‘창궐’ 등을 연출한 김성훈 감독이 전체 기획과 총 연출을 맡아 관심을 끈 바 있다. 영화 같은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에 싱어송라이터 이우와 구구단 해빈의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는 것. 배현성이 출연한 이우의 ‘예전의 오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및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인턴사원 역할로 정식 데뷔한 배현성은 인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에서 신입생 ‘박하늘’ 역을 통해 ‘워너비 남사친’의 정석을 보여주며 차세대 여심 저격수로 떠올랐다. 이번 이우의 뮤직비디오 ‘예전의 오늘’을 통해 감성 열연을 펼친 배현성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