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출판진흥원, 2018 찾아가는 인도네시아도서전 개최 -인도네시아국제도서전에서 국내 출판사 15곳 및 위탁도서 131종 선보일 예정-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9.11 01:0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수영, 이하 진흥원)이 주인도네시아한국문화원(원장 천영평, 이하 문화원)의 협조로 출판콘텐츠 수출 활성화를 위한‘찾아가는 인도네시아도서전’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인도네시아국제도서전(Indonesia International Book Fair) 개최 장소인 자카르타 컨벤션 센터(Jakarta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한다.


찾아가는 도서전은 K-Book의 해외 신규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국내 출판사 및 출판콘텐츠의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계획됐다.


일반적인 국제도서전과는 달리 도서전 개최전 도서목록과 출판사 정보를 현지에 미리 제공하고 상담 일정을 정해 진행하기 때문에 수출 상담의 질이 높고 실질적인 계약 성과가 좋은 특징이 있다.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개최되는 찾아가는 인도네시아도서전은 올해 인도네시아출판협회와의 긴밀한 협력으로 준비됐다.


도서전 기간 동안 미래엔, 웅진씽크빅 등 한국 참가사 15곳이 참가하며 이선동 클린센터(고즈넉이엔티), 금빛 도깨비 쿠비(북이십일) 등 위탁도서 131종이 소개된다.


특별부스로는 한국잡지협회가 참가한다.


진흥원은 지난 2017 찾아가는 인도네시아도서전, 2018 서울 북 비즈니스 페어를 통해 구축한 인도네시아 출판계와의 네트워크를 십분 활용해 더욱 더 새롭고 다양한 한국 출판콘텐츠의 매력을 소개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진흥원은 올해 찾아가는 도서전 사업을 통해 해외 신규 출판시장을 대상으로 국내 출판콘텐츠 홍보 및 실질 계약 체결을 지원하고 K-Book의 국제 경쟁력과 인지도 향상에 주력할 뿐 아니라 서울 북 비즈니스 페어 등 국내에서 개최되는 국제출판교류 사업에 필요한 네트워크 기반을 지속적으로 구축할 계획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