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수도권역 코레일 여행관련 관계자들 광양에서 팸투어 가져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2.23 17:2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전남 광양시는 22~23일 양일간 서울 인천 유수 언론 매체 기자들을 비롯해 수도권역 코레일 여행관련 관계자들을 초청, 팸투어를 개최하고 코레일 연계 관광상품 알리기에 나섰다.


이번 팸투어는 광양시 대표 힐링 관광지인 백운산 자연휴양림 체험과 옥룡사 동백나무 숲, 광양와인동굴 등 백운산권 관광지 투어를 거쳐 느랭이골 자연휴양림, 매화마을, 망덕포구 등 섬진강권 관광지 전반에 걸친 산과 강과 바다를 두루 아우르는 관광 상품을 통해 지역 경제 살리에 광양시가 발 벗고 나섰다.


특히 광양만권에 펼쳐지는 화려한 야경과 윤동주의 친필 유고가 보존돼 인문학적 가치가 뛰어난 진월면 정병욱 가옥 등은 전국적인 명소로서의 가치를 충분히 소개했다는 평가다.


아울러 전국적으로 소문난 광양의 먹거리인 불고기, 섬진강재첩, 백운산 고로쇠 등 먹거리 또한 손색 없는 맛집들이 수두룩하다.


또한 오는 3월 17일부터 25일까지 펼쳐지는 광양매화축제는 전국에서 수많은 상춘 관광객들이 몰려들 것으로 예상, 이번 축제 기간에 광양시의 숨겨진 관광 가치를 적극적 홍보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신현숙 광양시 부시장은 "광양시는 재정자립도 1위, 평균연령39세의 젊은도시로 산과 강과 바다가 어우러진 최적의 자연 관광인프라가 구축된 관광자원이 풍부하다"며 "이번 팸투어에 참가한 코레일 수도권역 여행관련 관계자 여러분들이 광양을 알리는데 한 축을 담당해 달라"고 당부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