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서울여성병원, ‘아이&I’ 임산부 합창단 발대식 열어 다양한 활동과 아기와의 정서적 교감 기대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6.09 03:0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서울여성병원 마더비문화원에서 ‘아이&I’ 임산부 합창단 발대식이 열렸다.(사진제공=서울여성병원)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이 마더비문화원에서 지난 7일 ‘아이&I’ 임산부 합창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대내외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울여성병원은 지난 3월부터 서울여성병원 마더비문화원에서 ‘아이&I’ 합창부 단원을 모집했으며 음악태교를 통해 아기와 깊은 정서적 교감을 나눌 수 있고 출산 과정에서 복식호흡이 크게 도움이 된다는 점, 합창단으로 활동하면서 임신 기간 동안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는 점이 임산부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이날 서울여성병원 김달현 부원장의 축사로 시작된 발대식에서는 임산부 합창단 기장 김동희씨 외 25명의 단원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앞으로의 아이&I 활동에 대해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여성병원 마더비문화원 관계자는 “아이&I를 통해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건강한 엄마, 아기와 교감하는 엄마, 아기와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임신 기간 동안 긴장의 연속된 삶 속에서 음악을 통해 활력소를 제공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I는 수시로 단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오는 18일 인천 신세계 백화점 문화홀에서 열리는 ‘서울여성병원 산모교실’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인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