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연예
관광공사, 유치마케팅으로 일본시장 회복 견인 나고야, 토야마 지역에서 방한 유치 확대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4.11 11:1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나고야 메이테츠 철도 방한 의료 웰니스 광고.(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오사카지사는 일본 지방도시에서의 방한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나고야, 토야마 등 2선 도시 마케팅을 본격 추진한다.


일본 중부지역 대표 도시인 나고야에서 이달부터 지역 대표적 여행사 ‘메이테츠관광(주)’과 대대적인 방한캠페인을 전개한다.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방한송객 1만명을 목표로 올림픽 레거시를 활용한 강원도 상품을 비롯해 한국의 면(麵)요리 등 새로운 테마 관광 상품을 개발해 송객할 예정이다.


캠페인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지난 2일부터 일일 유동인구가 30여만 명에 달하는 JR나고야역에서 한국 음식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광고를 그리고 동지역 최대 철도인 메이테츠 철도 차량에 한국의 미(美)와 건강을 테마로 한 차내 광고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부산 면요리 상품 팜플렛.(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또한 이달 14~15일 양일간 개최되는 ‘2018 한국페스티벌 in 나고야’에 참가해 한국관광 매력을 홍보할 예정이다. 


아울러 한국노선 취항 25주년을 맞이하는 토야마시에서는 취항25주년 기념 특별상품 개발과 함께 일반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여행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90분으로 가는 한국의 매력’ 이벤트를 5월 25일 개최할 예정이다.


최근 출연 드라마가 일본에서 방영돼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서지석이 출연해 토야마시민 1000여명을 대상으로 드라마 촬영지와 관련한 서울 및 지방 관광지의 매력을 소개하는 한국관광 토크쇼를 진행한다.


이병찬 한국관광공사 오사카지사장은 “한국인들이 도쿄, 오사카 등 일본 대도시 지역을 많이 방문하면서 한국여행을 희망하는 일본인들이 항공좌석을 확보하지 못해 방한 수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질적 유치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비교적 좌석에 여유가 있는 한국 직항 노선을 보유한 지방 2선 도시 대상으로 방한 수요 확대를 위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