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조원동 주민센터 댄스 스포츠 클럽 모임 활성화 !!! - 지도자와 클럽 회원 총망라 향연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5.26 11:4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조원동 주민센터 사진제공

조원동 주민센터(동장 현동준) 댄스스포츠 클럽(회장 최형수 월남 참전용사)은 계절의 여왕 5월을 한참 지나는 목요일 서울 관악 조원 주민센터 스포츠 댄스 회원들이 국내 최고권위의 강사(50 어경옥)와 함께, 스승의 날 모임을 구디역 댄스의 매카 공단 스포츠 클럽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조원동 주민센터 사진제공

삼삼오오 짝을 지어 회장에 도착한 회원들이 서로 인사를 나눈 후에 플로워에 입장해서 리듬에 맞춰 댄스를 즐겼다.





이날 권경아(가명 45)씨는 진분홍색 화려한 댄스복으로 볼륨 있는 몸매를 과시하여 여러 회원들의 선망과 인기를 독차지하였다.            
                                                                               
한편 어경옥 강사는 "한세대의 주역이였던 모든 분이 중년의 나이에 적당한 운동과 건전한 댄스가 회원들의 신체적 건강과 삶의 의지력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어경옥 강사(중앙)와 회장(사진 좌)

그리고 댄스스포츠 클럽 회장은 폐회사에서 "회원 각자가 살아온 방식은 다르지만, 온 회원이 댄스를 통한 사교활동이 우리 사회에 뿌리를 내려 개인의 삶이 아름답고 풍요로워지며, 나아가 개인과 사회를 결속시키는 근간이 된다"라고 가름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