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울릉군, 귀농·귀촌인 및 도시민 농촌 유치 노력 2021년 성공귀농 행복귀촌박람회 홍보관 운영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1.10.29 17:2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울릉군제공
울릉군제공



울릉군은 2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관에서 열리는 ‘2021년 성공 귀농 행복귀촌 박람회’에 참가해 도시민들을 대상으로 울릉군의 귀농·귀촌 지원사업 홍보와 농·특산물을 소개한다. 


이번 박람회는 국민일보에서 주최해 성공적인 청년 창농 및 귀농·귀촌을 위한 맞춤형 정보와 최신 농업 트렌드를 제공하고 정부와 광역, 기초 지자체의 귀농·귀촌 정책을 어느 곳보다 자세하게 그리고 충실하게 안내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울릉군은 지자체 홍보관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에게 1대 1 맞춤형 컨설팅은 물론 다양한 지원정책 정보를 제공하고 산채, 호박엿, 오징어 등 울릉도 농·특산품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현재 울릉군은 귀농·귀촌인들의 성공적인 영농 정착과 소득향상을 위해 농촌에서 살아보기 지원, 집수리지원, 농업용 모노레일 및 이동식 저온저장고 지원 사업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11월 중 귀농귀촌인을 대상으로 하는 영농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최근 귀농·귀촌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적극적인 지원 정책과 수요자 중심 맞춤형 정보를 제공해 귀농·귀촌인 및 도시민 농촌유치에 많은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한국
  2. 국회
  3. 울릉도
  4. 독도
  5. 김사진
  6. 울릉군
  7. 울릉
  8. 남한권
  9. 울릉군청
  10. 송진호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