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KFC, 통 크게 박스로 즐기자 -세트 가격에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와 핫크리스피 치킨까지 맛볼 수 있어-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9.27 14:4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블랙라벨버거 박스업.(사진제공=KFC)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다음달 1일까지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 박스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박스업 프로모션은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기본 세트메뉴에 핫크리스피 치킨과 비스켓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KFC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골고루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프로모션 제품인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는 블랙라벨 치킨과 동일한 100% 국내산 닭다리 통살로 만든 프리미엄 버거다.


출시된 지 열흘 만에 판매량 5만 개를 돌파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추가로 증정하는 핫크리스피 치킨 역시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KFC만의 비법이 담긴 매콤바삭한 맛이 특징이다.


아울러 ‘치즈타르트 1+1’ 쿠폰 증정 이벤트도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KFC를 등록하면 해당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KFC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프리미엄 버거와 시그니처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최근 새롭게 선보인 치즈타르트도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고창소방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