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학교 밖 청소년 권리침해 사례 공모전 개최 -학교 밖 청소년 권리침해 모니터링과 꿈드림 홈페이지 권리침해 신고방 운영-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7.10 09:02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학교 밖 청소년 권리침해 사례 공모전 포스터.(사진제공=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은 지난해부터 실시해 온 학교 밖 청소년 권리침해 사례 공모전(이하 공모전)을 이달 9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개최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일상생활 중에 겪는 권리침해 사례를 통해 학교 밖 청소년의 권리 옹호 방안을 마련하고 이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자 추진됐다.


이번 공모전의 포스터는 전국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이하 꿈드림) 소속 학교 밖 청소년이 직접 제작한 작품을 사용할 계획이다.


공모전은 학교 밖 청소년 뿐 아니라 전 국민 모두가 참여 가능하며 사례 접수는 꿈드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은 학교 밖 청소년의 권리 옹호 및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해 권리침해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으며 꿈드림 홈페이지 내 권리침해 신고방을 운영 중이다.


꿈드림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권리침해 사례에 대한 대응 가이드라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발생한 권리침해에 대해 신고방을 통해 접수할 경우 관련 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