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토핑밥&수제도시락 바비박스, 여름 신메뉴 3종 선보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7.05 01:2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캐주얼한식 토핑밥&수제도시락 바비박스가 신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사진제공=㈜다온에프앤씨 바비박스)

캐주얼한식 토핑밥&수제도시락 바비박스가 7월 여름을 맞아 신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바비박스의 이번 신메뉴 3종은 한돈강된장쌈밥도시락, 주물럭닭볶음도시락, 시골두부시래기도시락으로 좀 더 집밥 같은 도시락을 구현해 여름철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워주고 전통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돈강된장쌈밥도시락은 전통 강된장과 숯불고기를 자작하게 끓여 신선한 쌈야채가 함께 제공돼 쌈을 싸먹는 재미를 더했으며 주물럭닭볶음도시락은 특제소스로 만든 닭볶음과 다양한 채소가 어우러진 닭볶음 맛에 충실하게 만들었다.


시골두부시래기도시락은 매콤한 시래기와 부드러운 두부가 만나 자연의 맛을 담았다.


각각의 도시락에는 계절별 추가 반찬과 시원한 동치미를 더해 한층 더 푸짐하게 도시락을 즐길 수 있다.


바비박스 관계자는 “조금 더 가치 있는 도시락을 만들고자 다수의 테스트 과정을 거쳐 맛과 퀄리티에 자신 있는 메뉴를 선보인 만큼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혀 집밥 같은 도시락을 즐길 수 있어 고객이 만족하는 메뉴가 될 것”이라며 “행사나 세미나 같은 단체도시락에도 전혀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바비박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도시락 신메뉴를 주문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고급 캔커피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SNS상에서 신메뉴 사진과 함께 댓글 작성, 공유하는 사람들 중 50명을 추첨해 국내산 영양장어 한상채움 도시락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바비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비박스는 매월 2회씩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도시락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와 업종변경 희망자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참석자에 한해 바비박스 창업 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창업설명회는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