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질경이 마음 생리대, 100% 책임 환불제 이벤트 실시 -여름철에도 산뜻한 생리 기간을 선사하는 마음 생리대-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7.17 17:2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질경이 마음 생리대 책임환불제 포스터.(사진제공=㈜하우동천)

Y존 토털 케어 브랜드 질경이가 31일까지 ‘마음 생리대’ 구매 시 1일팩(중형 4개입)을 증정하고 1일팩이 불만족스러울 경우 구매 제품을 100% 환불해주는 책임 환불제를 실시한다.


질경이가 지난 5월 선보인 마음 생리대는 패드 안팎으로 공기가 순환되는 국내 1호 옥수수 섬유 커버를 사용, 여름철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는 의미로 일명 ‘에어-콘(air-corn) 생리대’로도 불린다.


민감한 Y존 피부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한 생리대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신제품을 쉽게 선택하지 못하는 여성들을 위해 책임 환불제를 기획했다.


마음 생리대 전 제품 구매 시 1일팩(중형 4개입) 1개를 함께 제공하고 미리 사용해본 1일팩이 불만족스러울 시 본 제품을 환불해주는 절차다.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여성들이 가격 부담 없이 마음 생리대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마음 생리대에 사용된 옥수수 섬유는 해외 프리미엄 기저귀에도 사용할 정도로 피부 친화적인 소재다.


연약한 피부도 쓸림 없이 착용 가능하며, 우수한 통기성뿐 아니라 땀과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특징이 있어 냄새 걱정을 덜어준다.


마음 생리대는 두께가 얇고 몸에 딱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옷차림이 얇아지는 여름에 더욱 안성맞춤이다.


360도 샘 방지선과 빠른 흡수력으로 밤새 뒤척임에도 샘 걱정이 없으며 생리대 개별 포장의 3면을 실링 처리해 먼지 등의 오염 물질과 벌레로부터 제품을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다.


질경이 마케팅 담당자는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생리 기간 중 당연하게 느껴온 불편함을 덜어줄 수 있는 생리대를 오랜 고민 끝에 선보였다”며 “새롭게 출시된 제품인 만큼 여성들이 가격 부담 없이 먼저 체험해볼 수 있도록 본품으로 구성된 1일팩을 함께 증정하고 불만족 시 구매 제품 환불이 가능한 100% 책임 환불제 이벤트를 기획했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여성들이 마음 생리대를 사용해 여름철에도 편안하고 산뜻한 생리 기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질경이 마음 생리대는 질경이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중형(15개입), 대형(13개입) 모두 5900원에판매되며 3개 제품으로 구성된 1개월 세트는 33% 할인된 1만 1900원에 할인 판매 중이다.


마음 생리대 사용 후기 작성 시 적립금을 제공하고,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6개월 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