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울릉군, 2023 경북농식품산업대전 참가 세상을 움직이는 힘! 경북농식품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9.24 14:1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울릉군 구미시 구미 코에서 개최하는“2023 경북 농식품산업 대전“에 참가/사진제공=울릉군
울릉군은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구미시 구미 코에서 개최하는“2023 경북 농식품산업 대전“에 참가해 울릉군 특산물의 우수성을널리 홍보했다.
 
”2023 경북 농식품산업 대전“은 경상북도에서 주최하고 (재) 경상북도 농식품 유통 교육진흥원이 주관하며, 30여 개 시군 및 단체와 90여 개의 농식품 업체가 참가한 행사다.



본 행사에서는‘세상을 움직이는 힘! 경북 농식품’을 주제로 트렌드관, 정책관, 특별관, 심포지엄, 농업경영 자문, 실시간 방송 판매, 농식품 경매 쇼 등 전시 및 부대행사를 진행했다.



울릉군에서는 부지깽이, 미역취, 삼나물, 참 고비, 호박엿, 호박 젤리등의 농특산물과 독도 사진을 전시해 울릉군 대표 특산물을 홍보함과 동시에 우리 땅 독도의 아름다운 자연에 대해 대외적으로 홍보해 방문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울릉군에서 개발한 맛있는 지역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진행한 부지깽이 만두, 전호만두 시식회는 방문객들의 호평 일색이었다.

행사에 참여한 남한권 울릉군수는“이번 행사를 통해 울릉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홍보해 지역민들의 소득증대를 도모하고 방문객들에게는 양질의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 큰 즐거움을 줄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