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울릉군가족센터, 1인 가구 어르신 팔순잔치 개최 인생은 팔십부터, 어르신들 산수연 축하드립니다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9.22 17:59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울릉군 어르신 팔순잔치 개최/사진제공=울릉군
울릉군 가족센터에서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덜 수 있도록 9월 21일(목) 라페루즈 리조트에서 팔순 잔치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울릉군청 부군수, 주민복지과장 등 지역 내빈과 1인 가구 어르신 15명, 생활지원사 23명, 자원봉사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됐다.

풍경소리 아코디언 팀과 자원봉사자 김점숙 씨의 팬플루트 협업 연주로 어르신들의 흥을 돋우고 케이크 점화, 헌주, 팔순 선물 전달, 축하공연(독도리 난타, 사공민, 김보경) 순서로 진행, 팔순을 맞이하신 어르신들과 내빈 및 참석자들이 오찬을 함께했다. 

구창도(44년생) 어르신은 “많은 사람의 축하를 받으니 행복하고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울릉군 가족센터 직원 김남희는 “외롭고 힘들게 지내시는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자녀의 도리를 다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정성과 예를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상연 부군수님께서는 축사와 함께 “어르신들이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더욱더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NKBS 뉴스통신사 양우진 기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