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재)금복문화재단, 울릉군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11.15 16:2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금복문화재단 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장학금 천만 원 기탁/사진=울릉군제공 
울릉군은 15일 (재) 금복문화재단이 우리 지역의 교육 발전 및 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 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금복주 김일영 전무,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조영철 이사장, 남한권 울릉군수가 참석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금복주 김일영 전무는 “섬이라는 지리적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울릉의 학생들이 앞으로 지역 발전을 이끌어가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되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에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조영철 이사장은“울릉의 교육 발전을 위해 보내 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고, 기탁해 주신 기부금은 울릉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 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남한권 울릉군수는“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지역 인재 육성 및 교육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의 교육 발전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대구 달서구에 있는 (재) 금복문화재단은 1987년 금복주 창립 30주년을 기해 향토 문화 보존과 지역문화 예술 발전을 위해 설립되어 다양한 사회적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는 대구·경북의 31개 시·군·구를 대상으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 각 천만 원씩 기부하고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