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울릉군 ↔ HCN 업무협약 체결식 및 장학금 기탁식 울릉 지역 학생들을 위해 소중한 장학금 500만원 기탁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11.15 16:09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울릉군 에이치 씨엔 업무협약 체결/사진=울릉군제공
울릉군은 15일 주식회사 에이치 씨엔(이하‘HCN’) 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HCN 측에서 울릉 지역 교육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 500만 원을 기탁 했다고 밝혔다.


먼저 장학금 기탁식에는 HCN 홍기섭 대표이사,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조영철 이사장, 남한권 울릉군수가 참석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HCN 홍기섭 대표이사는“육지보다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향해 꿈을 키워가는 학생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돼야겠다는 생각으로 내게 됐다.”라고 말했다.



다음으로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HCN 홍기섭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원진들과 남한권 울릉군수 및 관계부서장들이 함께 참석했으며, 울릉공항 시대를 앞두고 울릉군의 관광산업 증진과 우수 농, 수 특산물의 홍보 및 판매 등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호협력키고 했다.


HCN은 현재 케이블 방송의 위기 속에서도 본연의 역할인 ‘지역성’ 구현을 충실히 해내고 있으며, 지역민들의 이야기를 듣고 애환을 같이 나누는 것을 다른 매체와 차별점을 두고 있어서 지역 소멸 위기에 대응해 울릉의 소식을 전국적으로 전하고, 우수한 농수특산물의 전국적 홍보에도 도움이 되리라 전망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