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2023년 울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나들이실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11.01 15:3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울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동행, 행복 나들이/사진=울릉군제공
울릉읍(읍장 최하규)은 지난 31일 울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동일·최하규) 주관으로 읍관내 어르신 20명을 모시고“동행, 행복 나들이”를 다녀왔다.

이번 나들이는 울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지역문화의 접근이 다소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지역문화 탐방 기회를 제공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한 취지로 시행됐다.

나들이를 다녀온 김 모 어르신은“울릉도에 가보지 못한 곳에 가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오랜만에 만난 이웃들과 즐거운 담소도 나눠즐거운 시간이었고, 이런 행사를 준비한 모든 분께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나들이에는 지역 내 후원행렬도 이어졌다. 읍관내 어르신나들이를 위해 차량(두레 관광), 떡과 음료(울릉섬 가온)를 흔쾌히 후원했고, 어르신들을 위한 커피와 다과(카페 너와)도 제공해 나들이행사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 

최동일 민간위원장은“이번 나들이를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한 기억을 가지고 돌아갔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해 지속해 특화사업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나들이로 어르신들의 삶에 활력을 충전할 좋은 기회가
된 거 같다"라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 사회 만들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