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 노바디 캠페인 진행 -Y존 피부 관리의 중요성과 올바른 관리법 알리기 위해 캠페인 기획-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8.29 17:1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질경이가 노바디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제공=㈜하우동천)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Y존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올바른 관리법과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질경이 노바디(Know-Body) 캠페인을 전개한다.


질경이에서 지난 5월 한국 리서치와 함께 20~59세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Y존 건강 관리 실태 조사에 따르면 여성의 70%가 Y존의 불편함을 겪고 있지만 16.4%만이 평소 Y존을 관리하고 있다고 응답했다.


이는 발관리보다 낮은 수치다.


이번 캠페인은 이처럼 Y존 피부의 불편함을 느끼지만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모르거나 관심이 없어 방치해두는 많은 여성들에게 Y존 관리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형성하고 올바른 관리법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질경이 노바디 캠페인에서는 간단한 퀴즈를 통해 외음부 관리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확인하고 내 몸에 맞는 안전한 Y존 전용 클렌저 선택법, 상황에 따른 제품 사용법 등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노바디 캠페인 론칭 기념으로 Y존 관리의 중요성을 인지한 여성들이 여러 종류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질경이 체험 키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노바디 캠페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질경이의 정품 제품들이 제공된다.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비롯해 샤워 시 사용하는 젤 타입과 휴대용 스프레이 타입 여성청결제, 외음부 전용 물티슈로 구성된 질경이 체험 키트 3종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질경이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Y존 관리의 중요성을 쉽고 재밌게 풀어낸 웹드라마도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에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외음부의 불편함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올바른 관리법이 담길 계획이다.


영상은 9월 중 노바디 캠페인 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질경이 마케팅 담당자는 “설문조사 결과에서도 보이듯 대부분의 여성들이 Y존의 불편함을 경험하지만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모르거나 부끄럽다는 이유로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며 “질경이는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로서 여성들에게 Y존 피부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올바른 관리법을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고 앞으로도 여성들이 Y존을 건강하게 관리하고 자신감 넘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울릉도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