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소셜네트워크, 레알마드리드 접수로 XR시대 개막 알려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8.08 18:14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소셜네트워크가 스페인 프로축구단인 레알마드리드의 VR 지적재산권(IP)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국내 증강현실 (Augmented Reality) 대표기업인 ㈜소셜네트워크(대표이사 박수왕)가 스페인 프로축구단인 레알마드리드의 VR 지적재산권(IP)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소셜네트워크와 스페인 VR기업인 ASTOSCH(대표이사 Hosé Ramón Heras)의 긴밀한 협업으로 이뤄졌다.


특히 ㈜소셜네트워크는 VR(가상현실), MR(혼합현실) 분야의 국내 대표 기업들인 미디어프론트 및 닷밀과 함께 지난 4월 'Project X(프로젝트 엑스)'를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데 이어, 불과 4개월만에 글로벌 IP 협력을 이끌어내는 쾌거를 이뤄냈다.


㈜소셜네트워크의 박수왕 대표는 “시공간을 넘어선 융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제시함에 있어 역량 있는 국내 파트너사와 스페인 최고의 스포츠 IP중 하나인 레알마드리드와 함께 하게 돼 영광”이라며 “각각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를 상호 연계해 국내•외 다양한 사업 추진이 가능해졌고 이번 협약은 미래 사업의 중요한 성장모멘텀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전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