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허경영의 나눔사랑 행사 펼칠 예정 국가가 해야 될 일을 소리없이 꾸준히 실천하는 허경영 총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11.27 18:0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매일 낮 정오  종로 2가 탑골공원 옆 돌담길에서는 빈곤계층 어르신들이 어제 오늘 만이 아니라 수년간 밥한끼를 해결하기 위해, 수백미터의 줄을 서서 기다리는 가슴이 미어지는 광경을 목격하게 된다.

이 곳에서는 허경영 총재와 봉사팀이 매일 500명분 이상의 도시락과  음료 등을 준비하여 수년째 무료급식 봉사를 하는 장소이다.

매년 겨울이면 방한복 등등, 따듯한 온정을 나누었던 이곳에서, 올해에는 허경영 총재와 봉사팀 회원들이 남다른 의미와 정성과 사랑이 듬뿍 담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한땀 한땀 정성들인 뜨개질로 목도리를 만들어 나눔사랑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최근 어려워진 경제상황으로 기부 후원들이 줄어들어, 무료급식 단체가 절반 이상 사라졌다고 한다. 이런 상황에 허경영의 무료급식소야 말로 사랑 기부 행복나눔의 실천현장이다.

이 날 국가혁명당 명예대표이기도한 허경영 총재는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ㆍ민주당 이재명 대표께 당부말씀을 드릴 예정이다.
 
그 내용은 정치권이 정쟁을 멈추고 민생을 살펴야 할 때라며 민족의 혼이 서려있는,  탑골공원으로 나오셔서 국민의 소리도 경청하시고 갈등과 대립의 정쟁을 지양하고 국민의 손을 잡고 봉사경쟁을 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달라는 당부의 말씀인 것으로 알려졌다 .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