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2023년 울릉군 여성단체협의회“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11.24 19:1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울릉군 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진행/사진=울릉군제공
울릉군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지난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울릉한마음회관에서 2023년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울릉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70여 명이 정성껏 김장 김치 700포기를 직접 담가서 지역의 저소득 홀로 삶 어르신 등 관내 취약계층 200가구에 김장 김치를 전달하게 된다. 

최윤정 울릉군 여성단체협의회장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울릉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모두가 마음을 모아 정성껏 준비했다며,소중한 우리 이웃들이 사랑과 정성을 담아 준비한 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나눔 행사 현장에서 남한권 울릉군수는 “여성단체협의회에서 지역사회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요롭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연말연시 외롭게 지내는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울릉군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겨울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 나누기 행사를 1995년부터 매년 추진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의 따뜻한 정을 나누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