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배달 렌터카 카플랫, 추석 연휴 3일 이상 예약 시 최대 25% 할인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9.14 23:1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단기·중기·장기 렌터카를 예약할 수 있고 여행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카플랫 메인 페이지.(사진제공=플랜)

배달 렌터카 예약 어플 카플랫이 추석 연휴 기간 3일 예약 시 25% 할인 및 신규회원 1만 포인트 즉시 지급 이벤트를 시작했다.


추석 당일(24일) 차량 배달 스케줄이 마감된 카플랫은 추석 연휴 23일 차량을 배달받고 25일, 26일 차량을 반납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26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할인 이벤트는 국산차 25% 할인, 국산 고급, 승합 및 수입차를 1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7월 전국 서비스를 시작한 카플랫은 국산 소형차에서 수입·슈퍼카까지 약 1만대의 보험이 가입된 다양한 차량을 갖춘 서비스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시 현금같이 쓸 수 있는 1만 포인트를 가입 즉시 지급하고 있다.


카플랫 이재구 서비스디자인 팀장은 “대중교통 보다 빠르고 편하게 고향으로 찾아갈 수 있는 렌터카 서비스가 명절 속 이동 방식으로 자리 잡음에 따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명절을 맞아 부담 없이 명절 귀향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카플랫 이벤트 및 차량 예약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카플랫’ 어플 다운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송진호
  2. FEARLESS -Japanese Ver.
  3. 국회 3
  4. 양우진
  5. 울릉
  6. 이상용 4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