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울릉공항 건설업계, 울릉군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12.13 17:24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울릉공항 건설업계, 울릉군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사진=울릉군제공
지난 12일(화) 울릉공항 건설공사를 시행 중인 건설업계에서 힘을 모아 우리 지역의 교육 발전 및 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는 이번 기부금을 전달받으면서 올 한 해 1억 6900만 원의 소중한 기탁금이 모였으며, 현재 계속해서 기부 문의 및 장학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이날 기부금을 전달한 울릉공항 건설공사 업계 관계자는 “섬이라는 지리적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울릉의 학생들이 앞으로 지역 발전을 이끌어가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되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또한, 다른 업계 관계자는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역 발전과 지역민들을 위해 도움을 주는데 지속해서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남한권 울릉군수는 “울릉공항의 성공적인 개항을 위해 부단히 노력 중인 현장 건설업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기부금은 울릉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 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조영철 이사장도 “울릉의 교육 발전을 위해 보내 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고, 지역의 교육 발전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이날 기부금을 전달한 업계는 DL이앤씨(주), 흥우산업(주), 관악산업(주)으로 이들은 울릉공항 건설공사를 위해 울릉군에 상주하면서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 함께하고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