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제5회 울릉군수기 배드민턴 대회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12.13 16:4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제5회 울릉군수기 배드민턴 대회/사진=울릉군제공
제5회 울릉군수기 배드민턴 대회가 지난 9일 울릉 학생체육관에서 울릉군 체육회 주최, 울릉군 배드민턴협회 주관, 울릉군의 후원으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울릉군 배드민턴 동호인들 뿐만 아니라 청도군의 배드민턴동호인들도 참가하여 서로가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등 열띤 경기를 펼쳤다. 

특히 이번 대회에 참석한 청도 5070 배드민턴협회 회원 20여 명으로 구성된 선수단이 참가해 대회의 열기를 돋우었으며, 두 지자체 간의 교류를 나눴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청도 선수단에서 전달한 미나리, 감말랭이 등 청도 농산물을 비롯해 쌀, 고구마등의 상품들을 행운권 추첨을 통해 나누며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경기에 앞서 즐거움을 줬다. 



대회는 남자복식(C급, 초급), 여자복식, 혼합복식, 학생부로 진행됐으며 남복 C급 우승은 임경민/이희준 팀, 남복초급 우승은 이상윤/박찬희 팀 여복 우승은 이서원/정영록 팀, 혼복 우승은 김영남/손정남 팀, 학생부 우승은 박준호/홍상현 팀이 차지했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우리 군에 방문해 주신 청도 배드민턴 동호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관내 동호인들 간의 친목은 물론이고 지자체 간 체육 교류가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