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울릉군-교육청, 교육 발전 특구 지역협의체 가동 울릉형 교육 발전 특구 시범지역 공모 대응 방안 논의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4.01.09 14:4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남한권 울릉군수, 김진규 울릉교육지원청  협력체제를 구축
울릉군은 지난 8일 울릉교육지원청 회의실에서 울릉군이 교육 발전 특구 시범지역으로 지정되기 위한 공모 대응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지역협의체를 구성하고 간담회를 했다.

이날 회의에는 남한권 울릉군수, 김진규 울릉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20여 명이 참석해 울릉 형 교육 발전 특구의 비전과 역할, 모델 개발에 대해 논의했으며, 두 기관은 협력체제를 구축해 공모 신청 준비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교육 발전 특구는 지자체, 교육청, 대학, 지역 기업, 지역 공공기관 등이 협력해 지역발전의 큰 틀에서 지역교육 혁신과 지역인재 양성 및 정주를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체제이다.

김진규 울릉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울릉 형 교육 발전 특구 모델을 마련하는데 모든 방면으로 협력해, 시범지역으로 지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교육청과 협업해 차별화된 울릉 형 교육 발전 특구 모델을 준비해 시범지역 지정 공모에서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교육부가 주관하는 교육 발전 특구 시범지역 지정 공모 신청은 지난해 11일부터 시작해 올해 2월 9일까지 진행된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