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농업회사법인 (주)울릉산림농산 울릉군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식 가져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4.01.03 14:3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울릉 산림 농산에서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금 3000만 원 기탁/사진=울릉군제공
지난해 12월 우리 지역의 교육 발전 및 인재 양성을 위해 농업회사법인 (주)울릉 산림 농산에서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금 3000만 원을 맡겼고, 지난 2일 울릉군청을 방문해 장학금 기탁식을 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주)울릉 산림 농산 김한철 본부장, 남한권 울릉군수가 참석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김한철 본부장은 “섬이라는 지리적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울릉 학생들이 앞으로 지역 발전을 이끌어가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되고 싶어 맡기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에 남한권 울릉군수는 “2024년 갑진년(甲辰年) 첫 장학금 기탁식을 가지는 자리라 더욱 뜻깊었으며,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의 임원으로서 2024년에도 울릉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 사업을 적극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농업회사법인 ㈜울릉 산림 농산은 마가목과 엉겅퀴 등 울릉도의 다양한 원료로 가공식품을 제조해 판매하는 기업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